한 땀 한 땀 누비 생활 - 전통 누비에서 실용 누비까지 포근함을 누비다 手作 - 느리게 만드는 특별한 이야기 7
이정혜 지음 / 팜파스 / 2016년 11월
평점 :
품절


누비와 친근해 질수있는 누비의 실용서가 출간되었네요~^^
목차를 살펴보면 크게 4장으로 되어있는데요..전통 누비를 시작으로해서 색실 누비, 실용 누비, 아이를 위한 누비 이렇게 책이 구성되어 있어요
책을 펼쳐보면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누비에 생소한 분들을 위해 누비에 대한 설명, 재료와 도구, 누비에 사용되는 바느질의 종류 등을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있네요
전 누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옛날 한복에 따뜻함의 실용성을 더해 멋스러움까지 묻어나는 배자나 머리에 쓰는 조바위 같은건데요...
사진과 함께 만드는 방법이 그림으로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만들어 볼수도 있어요~~^^

이 책을 보고나니 누비라는게 참으로 친근하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누비 작업을 도전해 보고싶다 라는 자신감도 생겼어요~~^^
나만의 누비 작품 하나 만들어 보고싶어 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