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국사과 세트 3-2 - 전3권 (2018년) - 국어.사회.과학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8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제가 받은 교재는 국사과 백점맞는 시리즈랍니다.


3학년에 올라와 국어 , 수학은 월마다 보는 평가에서 웬만큼 잘 해내고 있는데,
사회,과학은 학교수업만으로 시험을 보기엔 부족하네요..
마니 미흡해서 백점맞는 시리즈로 2학기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백점맞는시리즈의특별부록입니다.
단원평가문제집(수학,국어,사회,과학)이 별도 문제집으로 나와있고요
서술형 평가 문제집도 있네요.총 2권이 별도 특별부록이에요.



수학을 포함해 국어,수학,과학 의 단원평가문제집과

서술형만 따로 나와있는 문제집이 특별부록이니

서술형에 좀 약하다면 열심히 풀어봐도 좋겟어요.




백점맞는시리즈는
각 과목 학습 동영상 강의를 qr코드를 통해 들을수 있고
학부모를 위한 빠른 정답서비스도 이용가능하네요.
동아출판 홈페이지에서 동영상 강의, 듣기 자료 및 단원평가를 내려받아 활용가능합니다.


과학문제집에 있는 실험 관찰도 부록으로 포함되있네요



특히나 사회와 과학에 첨보는 단어나 용어를 저한테 항상 물어보곤 하는데..

백점시리즈 사회문제집에서
용어사전북이 문제집앞면에 수록되있어




따로 분리해 외워 공부해두면 2학기에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거 같습니다.


12주의 분량에 맞춰 공부할 수 있게 맞춤학습계획표에 따라 
문제집을 풀면 학교공부에 어려움없이 진도를 나갈수 있을듯 하네요.

2주정도 남은 1학기 여름방학; 복습과 예습 열심히 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