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수학 3-2 (2018년) - 새 교육과정 적용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8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1학기에 이어서 2학기도 백점맞는 수학을 만나보았네요


교재 한권안에 개념유형북
시험대비북.친절한 해설북 이렇게 3권으로 나뉘어져있어요.





2학기 수학은 어떤게 나올까 궁금했는데.
차례를 보니 1학기때보다 조금 어려워지네요.
곱셈세자리가 나오고 나눗셈2자리.분수조금더알아보기.1학기때 안배운 들이와무게.원.자료의정리까지

방학이 2주 정도 남았는데,방학동안 1학기복습하면서 천천히 진도를 나가볼까 합니다.







개념유형북은
개념다지기.유형익히기.실력높이기와 단원평가까지 문제가 나와있구여.

시험대비북으로 나뉘어져 있는 북은
수행평가와 단원평가(기본.심화).서술형평가로 나와있네요



하루 1~2장씩 풀어가면서 수행평가나 단원평가때는 

시험대비북으로 공부하니 수학성적이 쑥쑥 올라가네요 ~







여름방학동안 교재 백점맞는 수학으로 공부하면서 더운 여름을 지내보아야겠네요 ~





*이 포스팅은 해당기업의 교재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