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캐릭터 따라그리기 - 완전판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12월
평점 :
품절


신비아파트의 열기는 식지가 않는 것 같아요. 우연히 병원에서 기다리가다가 보게된 신비아파트..저도 함께 빠져들어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신비아파트에 나오는 등장인물도 자꾸 얘기를 하는데 저는 못알아듣고.. 화장실 갈때도 같이 있어달라며..신비아파트 괴물이 생각난다고요.. 잠 잘때도 생각이 난다고...

언젠가는 끝말잇기를 하는데 '리'자로 시작하는 말에 리온이라고 하는 거예요.

저는 제가 모르니 리본으로 하자고 우기고 ㅋㅋ

그런데 신비아파트에 나오는 등장 인물이었네요.


책이 굉장히 두꺼워요. 그런데 다 그림들이랍니다.

먼저 제일 앞장에는 신비아파트를 그리는데 필요한 그리기 재료에 관한 설명이 나와 있어요.

네임펜은 선이 굵고 선명하며 사인펜은 색이 선명하고 다양하다고 자세히 설명해 주네요.

그리기 특징에는 3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캐릭터의 성격이나 모습의 특징을 찾아 캐릭터를 더욱 생생하게 그릴 수 있는 생생하게 그리기

캐릭터의 자세나 표정을 다양하게 그리며 감정 표현하며 그리기

다양한 캐릭터의 눈과 소품을 합쳐서 나만의 캐릭터를 그리기가 설명 되어져 있고요.


총 5장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1장은 신비와 금비 그리기예요.

2장은 하리, 두리, 강림, 리온 그리기 이구요.

3장은 수 많은 귀신 캐릭터들 이고요.

4장은 인물 원화

5장은 귀신원화 입니다.


제일 마지막 2페이지는 나만의 캐릭터를 그릴 수 있는 공간이 나와있어요.

이번 신비아파트 그림 따라 그리기를 통해서 감정 표현하는 법과 인물의 다양한 감정을 그리는 연습은 그리기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게다가 차례차례 순서를 보여주면서 그리니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완성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알고 있는 캐릭터를 그려볼 수 있다는 건 방학 시간에 꼭 필요한 시간이기도 하고요.

그런데 뒤쪽으로 갈수록 저는 정말 어려워서 시간과 집중이 많이 들어갈 것 같아요.


저 이제 신비아파트 등장인물 확실히 알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