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6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고객의 탄생 - 고객에 대한 모든 생각
이유재 지음 / 한국표준협회미디어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속 문구 중에 고객 가치는 고객과 함께라는 문구가 기억에 남는다. 사실 생각해보면 우리 모두가 고객이다. 계속 상황에 따라 그 역활이 바뀔 뿐이다. 따라서 고객만족은 누가 할 것이 아니라, 나부터 실천하면 결국 사회적으로 높은 수준의 고객만족과 가치 창출을 이룰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고객의 탄생 - 고객에 대한 모든 생각
이유재 지음 / 한국표준협회미디어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늘 중요한 고객, 그런데 어떻게 만족시켜야지? 이 책을 읽으면서 고객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이동규 교수의 두줄칼럼 - 지식과 사색의 아포리즘 결정체
이동규 지음 / 한국표준협회미디어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감사는 최고의 백신이다


감동을 이기는 게 감사다.

동메달리스트와 금메달리스트의 눈물은 화학 성분이 다르다.


책에 있는 [두줄칼럼] 중 이 문구가 나에게는 가장 인상적이었다. 유태인의 경전 <탈무드>에는 '세상에서 가장 지혜로운 사람은 배우는 사람이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은 감사하며 사는 사람'이라고 가르치고 있다. 감사할 줄 모르는 자를 벌하는 법은 없지만, 감사할 줄 모르는 삶 자체가 형벌인 셈이다.


지금 코로나로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내 주변의 모든 것에 감사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지 않을까. 백신의 의학적 효과보다, 응원과 격려의 말한마디가 더 중요한 지금이다.

먼저 쏘고 나중에 맞혀라. 시작이 90이다. - P3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이동규 교수의 두줄칼럼 - 지식과 사색의 아포리즘 결정체
이동규 지음 / 한국표준협회미디어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을 바꾸는 최초의 생각. 어쩌면 그 생각은 가까이에 있는지 모른다. 그리고 그 주인공은 바로 내가 될수도 있을 것이다. 책에 닮긴 명언 같은 두줄에서 나를 돌아보고, 지금의 세상을 다시 보는 기회가 됐다. 커피 한잔의 여유를 잠시 포기하면, 자신의 삶을 바꾸는 계기가 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실전에 활용하는 팀장 리더십
최광식.신중희 지음 / 한국표준협회미디어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리더십을 사례와 함께 습득할 수 있어서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6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