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여행 일본어 - 현지에서 바로 써먹는 여행 회화 패턴 가장 쉬운 여행 외국어
이형주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특징 : 일본어 기본, 회화

책 크기 : 210*255mm

page : 304

책 난이도​ : 일본어 초중급

(JLPT N5~N4)

추천 여부 : 강력 추천

일본어를 처음 배우게 되는 노베이스 분들이 제일 먼저 집어 드는 책은 바로 '일본어 기초 교재' 일 겁니다. 제가 처음 일본어에 입문한 10여 년 전 과거에도 신분카 일본어, 민나노 일본어 등 기초 일본어 회화 교재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딱딱한 구성, 일본어 학원에 다니지 않으면 독학하기 어려운 교재 구성을 갖고 있었죠. 요즘에는 이와 달리 일본어 기본 교재가 말랑말랑하고, 재미있고, 일본 여행에 바로 써먹을 수 있는 회화 표현을 익힐 수 있게끔 하여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지요.



오늘 소개할 책 <가장 쉬운 여행 일본어>는 일본 여행 현지에서 바로 써먹는 여행 회화 패턴을 공부할 수 있는, 2022년 요즘 트렌드에 맞는 일본어 교재입니다. 학원이나 과외가 필요 없이 독학으로 기초 여행 일본어를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게끔 잘 구성했습니다. 책에 있는 <필수회화, 실전연습>, <확인문제, 여행 Tip>, <하루 한장 쓰기 노트> 등을 통해 충분히 익히고 연습할 수 있게 하였으며, 일본인들이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문법, 어휘 그리고 뉘앙스를 공부할 수 있게끔 책을 구성했습니다.



교재의 난이도는 JLPT N5~N4 수준으로, 히라가나/가타카나부터 명사, 동사의 활용형(ます형, て형, た형, ない형, 가능형, 의지형), い형용사, な형용사, N4 수준의 문형 일부, 정중어(존경어, 겸양어) 일부, N4 수준의 단어를 다룹니다. 특히 이 책은 JLPT와 같은 단순히 자격증 시험을 위한 문법보다는 이를 바탕으로 한 회화패턴을 수록했기에 실제로 일본 관광/여행 등 꼭 필요한 일본어 기초 회화 표현을 익힐 수 있습니다. 여행 패턴 일본어 회화를 친절하고 쉽게 설명한다는 점에서 일본어 기초를 다질만한 책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