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뜰TV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3 - 제주도 투어 잠뜰TV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3
김강현 지음, 유희석 그림 / 서울문화사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3 : 제주도 투어





 기다리던 픽셀리 제3권이 나왔다. 이번 책은 픽셀리 친구들이 제주도로 간 내용이다. 3편에서는 픽셀리 여섯번째 숨은 영웅 덕개가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하지만 덕개는 자신은 덕개가 아니라 천재화가라며 픽셀리 영웅들을 두고 가려한다. 그런데 놀라운 능력이 있는데 그건 바로 천천히 걸어도 엄청난 속도기 때문에 다른 이들은 따라잡지 못한다는 것이었다. 축지법 같은 건가! 그러자 어둠의 픽셀리 거북이가 덕개는 픽셀키를 알고 있다며 다크 픽셀리에 합류를 제안하는데 과연 덕개의 선택은 어떻게 될까?

  

 덕개를 따라 제주도에 간 픽셀리 친구들. 배를 타고 가는 제주도는 한국에서 가장 큰 섬이고 해저 화산의 폭발로 만들어진 화산 섬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산은 한라산이다. 인구는 67만 명이다. 우리나라 대표 섬 제주도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픽셀리들은 덕개를 쫓으며 열심히 뛰고 있지만 거리가 닿지 않는다. 그 과정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바다와 말, 풍경을 보게 된다. 그러고 제주도의 자연유산 비자나무 2500그루로 이루어진 비자림에 오게 된다. 800년 전 나무에 비밀을 숨겨 놓게 되는데 과연 어떤 것일까? 그리고 살짝 엿보게 된 기억은 뭘까?


 덕개라는 캐릭터가 매력있다. 땀을 뻘뻘 흘리며 그림을 그리는데 실력은 꽝이고, 항상 눈을 감고 있어 속내를 알기 힘들고 독특한 초능력도 가지고 있어 시니컬하다. 덕개 입장에서는 자신을 잃어버린 친구들이 미울 것이다. 그래서 접근을 허용하고 있지 않다. 하지만 친구들과 곧 화해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 게다가 모두의 기억이 돌아오지 않으면 픽셀키를 찾을 수 없는 상황. 거기다 이상한 괴물들의 공격이 쏟아지는데..! 다음 이야기가 무척 궁금해진다 얼른 4권이 나오면 좋겠다.          

각 권마다 한국의 여러 동네에 대해 알 수 있고 재미있는 스토리까지 있어 아이들이 보면 좋을 듯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