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집중력 쑥쑥 숨은그림찾기 1 - 아이의 공부 두뇌발달을 만들어주는 Highlights 집중력 쑥쑥 숨은그림찾기 1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 설날을 맞이하여 서울에서 출발하여 안동까지 가야 하는 장거리 여행이어서 아이가 심심하지 않도록 재미와 집중력향상에 도움을  주는 이 책을 접하게 되었어요

아이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해 아빠와 함께 서로 숨은그림찾기 그림을 지정해주어 찾도록 하는 게임을 했어요 서로 이기겠다고 찾겠다고 아빠와 아들이 눈을 크게 뜨면서 찾네요

어느정도 호기심을 자극해주니 아이가 혼자는 더 잘할수 있다면서 혼자 찾는모습이네요

찾을려고 해도 잘 안되는지 책을 뒤집어보고 찾을려고 노력하는중입니다.

드디어 다 찾았네요 어떻게보면 어려울지 모르는데 찾았어요
혹시 헷갈릴까봐 찾은 물건들은 동그라미를 치도록 했어요

그래도 정확함을 위하여 맨뒤페이지에 나온 정답을 확인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Highlights 집중력 쑥쑥 숨은그림찾기"을  들고 설날때 기차안에서 줄라고 하였으나 기차표를 구하지 못해 자가용으로 이용하여 휴게소에서 아이에게 주었는데 오히려 주변 또래 아이들이 관심을 보이더라고요
휴게소에서는 아이 놀거리가 없다보니 이 책을 가지고 가서 잠깐 줘도 되고, 장거리 여행길, 캠핑등 아이에게 즐기기에 줄수 있는 으뜸 책 같아요
팁을 주자면 검은색보다는 색깔있는 것을 주세요 뭘 찾았는지 잘 구분하기 어려우며 찾은것은 체크하여 좀더 구분하기 쉽게 한다면 5세이상아이들이 즐기기에 좋은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