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 데서 온 손님 한울림 그림책 컬렉션 32
안트예 담 글.그림, 유혜자 옮김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먼데서 온 손님"이라는 책은 어떤 내용일가? 서울쥐 시골쥐처럼 누군가가  찾아와서 이야기가 이끌어가는것일까?

아님 편지만 있는것봐서는 .....등등 아이와 함께 잠깐 상상을 해보았어요~~~~

아이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서 읽어달라고 하더라고요 ^^

 

생쥐들이 사는 곳에 집배원이 편지를 왔다면서 편지를 주는거예요

생쥐들은 그럴리가 없다면서 놀라면서 편지를 보는데요~~~

늪에서 온 리산더친구가 왔어요 친구들은 먼곳에서 그것도 늪에서 왔다는 말 듣고 놀랬어요

 

리산더는 목욕을 하고 싶다면서 욕조에 물을 채워넣었어요 생쥐들은 목욕을 시러해서 쓰지 않는 욕조이기에 사용하고 했지요 리산더는 물을 가득

그리고 알수 없는 씨앗을 뿌렸어요

생쥐들은 무슨일이 벌어지는지 알수가 없어 두려웠지요 하지만 리선더는 내일되면 알수 있다는 말만 했지요

그리고 리산더가 말한대로 멋진 광경이 벌어졌어요 생쥐들도 좋아했지요~~과연 어떤일이 벌어졌을까요? ㅋㅋㅋㅋ

아빠와 함께 책을 읽는 모습입니다.

완전 몰입해서 보고 있는 모습이네요 ㅋㅋㅋㅋ 보고 난 후 우와~~~이쁘다~~~라고 말하는 아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