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소방서 교실 왜왜왜? 어린이 과학책 시리즈 16
안드레아 에르네 지음, 페터 니랜더 그림 / 크레용하우스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집부근에 소방서가 있어 자주 소방차들이 오고가고 하는것들을 보고 점점 질문들이 늘어만 갔던 아들

질문들은 그랬지요

" 소방차들은 어디가" "근데 왜 여러대 가?""소방서안에 머있어?"등등 여러질문들이 많았던 아들에게

소방서에서 일어나는 일들

심지어 디테일하게 알려주고 싶었던 부분들

직업이 아닌 이상 장비부터 하는일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간접이라도 알려주고 싶었던 마음이었는데

이것들을 한번에 잡아줄 수 있는 책이 바로 여기있었네요

역시 책보자마자 보기시작하는 아들

 

보다가 궁금한 부분이 있었는지 아빠를 불러 물어보기까지 하는 아들의 적극적인 질문공세를 받아야 하는 부분이 있긴하지만 ㅋㅋㅋㅋ




소방관 아저씨들이 어떤 일하는지 자세히 나와 있지요 심지어 디테일하게 볼수 있답니다.

또한 아이의 눈높이 맞쳐 사다리를 타고 올라간 소방관이 올라가 불끄는 모습까지 보여주는 책이랍니다.

 




 


소방서에서 소방관들이 하는것들

소방관들은 어떤 장비를 쓰는지

어떤 훈련을 하는지 등

 


눈뜨자마자 바로 보는 이책 옆에 끼고 사는 이책 너무나도  매력적이네요

강력 추천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