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다 오감 톡톡! 인성 그림책 1
후쿠다 이와오 그림, 다니카와 슌타로 글, 김숙 옮김 / 북뱅크 / 201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만들다...뭘 만든다는거지? 정말 궁금하지 않나요?  

흙으로 무얼 만들지? 뱀 만들지

뱀은 무얼 만들지? 항아리 만들지~~~~~


힘이 세 보이는 아저씨가 야채와 채소를 먹고 힘이 생겨 무거운 돌도 힘껏 던지는 모습을 보더니 아들도 힘을 준다며 따라하네요~~

아웅~~귀엽지 않나여?


 

이책은 만들다...뭘???

그 무엇이 연결연결 ~~~~연결고리가 되어 이어서 생각하게 만들어주는 책이네요

쉽게 볼수있고 제가 생각해본적 없는걸 간단히 연결해주니 이런책은 첨봐요..

정말 멋진책이예요

다만 4살아이가 보기에는 군인,전쟁, 술이야기는 어려워서 경찰, 나쁜아저씨, 물로 대체하여 알려주었어요.ㅋㅋㅋ

아이연령맞쳐 읽어주는 것도 엄마의 역할이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매일매일 읽어달라고 하는 아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