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박사가 만든 공부머리 좋아지는 퍼즐 이지북 퍼즐 시리즈
미야구치 고지 지음, 김소영 옮김 / 이지북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학원, 집 그렇게 반복한지 벌써 1년이 넘어가네요


어른들도 힘들어하는 이 시기에 아이들은 얼마나 더 힘들어할지 상상조차 할수가 없네요


집에 있더라도 아이가 좋아하면서 자극까지 줄 수 있는 퍼즐 "의학박사가 만든 공부머리 좋아하는 퍼즐" 을  아이에게 줘보았어요 




초등3학년이기에 좀 쉬워보이고 유치할 거 같은 이 퍼즐책을 과연 좋아할까?


먼저 걱정이 앞선 저였는데 제 예상은 빗나갔어요 


넘 쉬워보여도 아이가 좋아했으며 쉽게 접하지 못한 퍼즐책이다보니 


아이가 신기하고 좋아하면서 하더라고요 


이 책은 소아정신과 의사가 뇌과학 지식을 바탕으로 만들었기에 믿을만 하며 다섯가지 인지기능을 자극하기 위해 계산하기, 기억하기, 따라그리기, 관찰하기, 상상하기로 구분하여 우리아이들의 뇌를 자극시켜주는 퍼즐구성으로 되어 있답니다. 



여러가지 유형들이 많아 다 찍을수 없을정도네요 


 


아이가 그림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데 원래 원본에는 눈썹이없어요 


그런데 아이 눈에는 뭔가 이상했나보네요 동물들의 눈썹들을 그리더라고요 ㅋㅋㅋ


상상하면서 나름대로 그린 아이 그림보고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더라고요 


소소한 행복과 아이 두뇌자극하기 좋은 이 "의학박사가 만든 공부머리 좋아하는 퍼즐"을 경험해보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