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암기 신비한자 6급 - 뚝딱 그림으로!! 쿵쿵따 챈트로!! 자동암기 신비한자
김인숙 지음 / 다락원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어릴때 *** 천자문을 통해 재미와 흥미로 아이들과 바람~~~풍 동작 하면서 아이들과 놀던 아이가 이젠 초등학생되고 나니 한자관심을 보이는 이 시점에서 아이에게 그 관심을 좀더 확장해주고 싶었어요 그러는 찰나 재미와 흥미를 주면서 즐겁게 한자공부할 수 있는 신비한자를 접하게 되었어요 다른 한자 교재와 다른 신비한자는 1. 한자를 알기 전 간단하게 스토리텔링으로 먼저 자연스럽게 이야기 한자 노출되요 2. 쉽게 익힐 수 있도록 간단하게 표현된 그림 한자 3. QR 코드를 찍으면 신나는 리듬의 노래가 나와 같이 불러보는 리듬한자 4. 스티커 붙이며 푸는 놀이한자 5. 교과서 필수 한자라는 점

                     


아이와 같이 신비한자를 접해보았어요 


  QR코드로 스토리텔링 이야기 한자를 자연스럽게 노출시킨 후 재미있는 그림한자를 보고 


따라 쓰보면서 외워요



하루에 4개의 한자를 익히고 외운 후 제가 직접 테스트를 하는데요 


지금 외운 한자를 보지않고 쓰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가 올바르게 순서대로 쓰는지 잘못 썼는지 직접 체크해보아요


그렇게 아이와 함께 즐겁게 하루하루 외워가고 있답니다.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아이가 이럴때 신비한자와 함께 한자를 익혀간다면 많은 한자를 알게 되겠지요?


한자교재로 고민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신비한자 어떤가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