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우공비 일일사회 3-1 + 우공비 일일과학 3-1 - 전2권 우공비 일일과학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년에는 코로나이였지만 그래도 잘 적응하고 학습도 잘 해온 이유가 초등2학년 과목이 적어 가능한 부분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올해는 아이가 초등3학년되면서 처음 접해보는 사회,과학 과목이 늘어남에 따라 학습을 어떻게 해야하나 어떤 교재가 좋은가? 아이의 눈높이 맞쳐 쉽게 풀이되어 있는가? 동영상 있어서 아이가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가? 등 여러가지를 생각을 안할 수 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한 우공비 일일공부

우공비 21기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일일공부와 푸짐한 선물이 도착했어요


 무지노트 3권, 한자노트, 공부노트, 영어노트까지 있어 아이의 공부하는데 필요한 노트같아요

보내주신 선물로 우공비 일일교재와 함께 잘 활용할거 같네요

 


아이에게 교재를 보여주니 역시나 사회,과학교재를 보고 놀라는 모습~~~ ㅋㅋ

그 놀란 모습은 잠깐!

귀여운 캐릭터 그림과 공부의 습관표를 보고 점점 거부감은 사라졌어요

스티커를 막 붙히겠다는것을 너가 일일공부할때마다 한개 씩 부착을 해서 꾸며보자며 이야기를 했어요



올해도 작년과 같이 코로나로 인해 스스로 공부해야하는 상황이 될거 같아 걱정했으나 우공비의 일일공부 광고를 보고 우리 아이도 자신감 뿜뿜 생겨 스스로 잘 해내가는 모습을 상상하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