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연산 04권 초등 2-2 초등 쎈연산 (2021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코로나로 인해 1학기 이어 2학기도 제대로 된 학교생활이 어려울거 같아 벌써부터 걱정하고 있는 저로써는 2학기를 책임져줄 그런 교재가 필요했어요

많고 많은 교재 중 쎈을 선택한 이유는~~

1. 매일 꾸준히 개념학습, 연산반복학습, 교과서 속 연산 통해 매일 아이가 꾸준히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는 것

2.워킹맘인 제가 아이를 가르치다보면 집안일이 밀리고 하는데 그런부분을 우공비에서 연산원리 동영상 강의가 수록되어 아이에게 연산원리부터 이해할 수 있다는 장점이랍니다.

쎈교재를 구입하면 푸짐한 수답-썬 굿즈 5종(부채,파일, 노트, 쎈 티셔츠,교재)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저희는 썬 굿즈 5종과 함께 인증샷~ 찰칵

얼굴을 가리고 쎈연산을 들고 찍는 아이의 모습~~~ㅋㅋ 뭐가 뭔지 모르는체 자기꺼라는 말에 좋아 찰칵~~

 

구구단을 좀더 이해하고 규칙을 알아내기 위해 아이들 좋아하는 만화통해 그 원리를 간단히 풀이가 되어 있어요

  


QR코드만 대면 관련 동영상을 볼 수 있다는 점 그때그때마다 아이가 이해못하는 부분을 동영상통해 배워요

  연산을 풀 때 걸리는 시간을 체크해야하나 아직 저학년이고 무조건 빨리보다는 제대로 이해하고 넘어가길 바라는 제 바램이므로 시간보다는 이해했는지 체크했어요

수학잡는 쎈은 수학문제 총망라 단계별 유형학습으로써 수영역뿐만 아니라 측정, 통계, 도형 영역 등 교과 과정에 필요한 연산이 한권에 모두 모두 담겨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우리아이 2학기 수학은 우공비와 함께 미리 예습해보는건 어떤가요?

 

제가 알려주지 않았는데 스스로 이해하고 문제를 푸는 과정입니다. 정말 잘하지요?

수학의 답=썬이 함께 했다는 사실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