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여행 - 신나는 생활 나는 알아요!
피에르 윈터스 지음, 티네케 메이린크 그림, 김현희 옮김, 김성준 감수 / 사파리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와 다가오는 여름휴가때에는 우리나라 섬에 여행을 가고자 아이에게 배에 대하여 좀더 자세히 알려주고 싶었어요
하지만 배에 대하여 그렇게 자세히 설명나오는 책을 찾기란 쉽지 않는 과정에서 '배여행'책을 알게 되었어요 

 

                    

이책은 배에 모든 백과사전 느낌이 들정도로 자세히 잘 설명되어 있어요
배의 종류를 그림과 설명으로 구성이 되어 아이에게 바로 배모양을 알게 해주고 엄마인 저도 글을 보면서 저도 배우게 되더라고요 

                    

배도 비행기타는거마냥 배를 탑승하기전 절차와 배안에서 일하는 분들 , 배의 구조는 어떻게 생겼는지 펼칠수 있는 부분이 있어 그 배의 크기와 섬세한 하나하나 표현된 부분을 아이와 함께 쉽게 볼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어요                     

 

자세하게 표현된 배의 상세 그림과 글 그리고 아빠의 보충설명까지
이렇게 완벽할수 있을까요? 아이와 함께 배 여행 떠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