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너나 할 수 있다 - 하버드로 간 미스코리아 금나나
금나나 지음 / 김영사 / 2004년 8월
평점 :
품절


장점:나를 되돌아보고 열정을 가질수있다  단점: 열등감? ㅎㅎ  

저는 지금 고2인데 개인적으로 금나나 언니 책은  

감동을 주기도,의지도 주기도 했지만 한편으론 부러움이 아주 컸던 책이에요 

제가 아직 고등학생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시중의 공부체험수기에 관한 그런 흔한  

공부법 보다는 금나나언니가 힘듬을 어떻게 극복해왔는지 그런 경험들로 이루 어져있었고 

도전의지와 열정이 돋보였던책이 었어요 

하지만 이책하나로 인생이 바뀐다는 장담은 못하겠어요  

그래도 그만큼 읽어볼 9900원의 값어치는 있던 책이었던거 같네요 ^^ 

별점 5점중 4점주고 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