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B 중등 수학 3-1 (2023년용) 중등 쎈B 수학 (2023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3-1

초딩때는 쎈은 시리즈가 아니라 쎈 하나만 있었는데

어느날 라이트가 나오고... 베이직이 나오고... 개념이 나오고...

그러다가 시리즈물이 뚝딱 만들어졌다

(순서는 잘 모르겠지만...^^;;)

그때마다 쎈에 있는 B만 똑 때어서 하나 만들어 줬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왠걸~~ 진짜 B파트만 똑 때어서 나왔다

ㅎㅎㅎㅎ

기존 쎈과 비교하면 쎈B녀석은 홀쭉한 편이고

가격도 쎈 보다 조금 더 저렴하다

그럼 개념 없이 바로 B만 가득이냐...?

결론적으론 그렇다

문제 들어가기 전 개념을 한번 더 점검하는 차원에서

가볍게 빈칸 채우기 문제가 한 페이지 정도 들어가 있다

진짜 처음부터 끝이 다 B형 문제들로 가득하다

개념문제...단원평가...이런건 없다

하나의 유닛이 끝날때까지 오로지 B. B. B!!!

아님 학교 내신용으로 활용문제만 풀고 싶다거나

혹은 쎈과 함께 병행하면서

보조교재로 활용하기에도 좋을것 같다

특히나 쎈과 함께 병행 할 경우

'쎈B' 문제마다 '쎈' 문제 번호가 오른쪽 윗편에 써 있어서

함께 공유된다

쎈의 B유형부분 쌍둥이 문제만 총집합한 느낌...?? ㅎㅎ

쎈과 짝꿍으로 나온 교재지만 쎈C단계가 부담스럽다면

라이트쎈과 짝꿍으로 활용해도 좋을것 같다 ^^

[ 좋은책신사고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