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계산력 응용편 5 : 자연수의 곱셈과 나눗셈 기본 - 하루 1장, 초등 수학 연산 완성 프로그램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3학년 메가 계산력 응용편 5
메가스터디 초등 수학 연구회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메가스터디] 메가계산력 응요편 5권 초등3학년

메가스터디는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수학 문제집을 참 잘 만들기도해서 일단 믿고 풀어보는

몇 안되는 문제집중 하나이다

ㅎㅎㅎㅎ

일주일 동안 진도표가 가장 첫장에 나와있다

본인이 날짜를 체크하며서 진도를 나갈 수 있어서

꾸준하게 학습 습관을 잡아가야하는 시점에서 유용하게 활용가능한페이지

 

 

하루 2장

나도 아이도 부담 없이 샤샤샥 풀수 이는 딱 좋은 분량

1일차 문제를 보면 문제수가 너무 작아 잉?

다소 당황스러울 수 있으나

아이는 듬성 듬성 비여있는 여백을 보며 싱글벙글 좋아한다

하지만

회차가 뒤로 가면 갈 수록 문제수가 조금씩 늘어나는 건 안 비밀ㅋㅋㅋ

아이는 부담 없이 시작해서 좋고 나는 자연스럽게 학습량이 늘어나서 좋고

똘똘한 메가스터디 칭찬해~~~

 

생각열기 코너가 간단한 그림이나 수식으로 나와 있어서

한 눈에 개념을 정리하고 이해하기에 편한것 같다

문제보고 불러서 가 보면 혼자서 생각열기 보고 그냥풀었다며

쳐다도 안보는 녀석...ㅡㅡ:

그럴거면 부르지를 말지 꼭 불러 놓고 혼자 열공하는 녀석

나도 바쁘다 부르지 마라 !!!

개인적으로 요 꼬꼬마 케릭터가 핵심인지라 아이가 잘 살펴 보면 좋으련만

내 눈에만 보이는 건지...

문제 풀때 보면 걍 패스 패스 맘이 아프다 ㅜㅜ

5일차 마지막 페이지있는 쉬어가는 보너스 페이지를 마지막으로 한주 과정이 끝이다

매일 밀리지 않고 진행한다면 2달 안에 가볍게 끝 낼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