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 한자 7급 2 - 한 번 봐도 두 번 외운 효과! 두뇌 자극 한자 책 바빠 급수 한자
김정미.강민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녁석에 입을 벌려 이름을 부르니 이름 명(名)이 만들어 지고, 가로 획인 땅을 기준으로 위, 아래의 한자가 만들어지는 등 그림으로 익히니 바빠 급수한자가 이해쏙쏙이네요^^

복습부분의 총정리와 기출문제는 쉽게 학습했어요.

두번째 기출문제에서 한자를 체크하며 찾아서 써 보았어요.

기출 시험 문제에서 한자어의 뜻을 쓰는건 잘 몰라서 앞부분 찾아보면서 하네요. 나머진 잘 해결하네요^^

13과에서 기운 기의 그림을 보면서는 깔깔거리며 웃더라구요^^

사람의 표정과 숨쉬는 모습이 바람같은데 너무 재미있다구요~ 쌀미의 한자도 기운이나는 쌀밥으로 설명하며 이해쏙쏙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