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128개 상상력 그리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그리기 싫어하는 저희 7살 아들~!

그림 그려야 하는 부분있으면 일단 엄마가!’ ‘못그려~!’라고 못박아버려요.

이런 저희아들이 생각나서 <똑똑해지는 128개 상상력 그리기> 제목만보고도 혹했답니다.

요 책에는 그림그리는 것 말고도 미로찾기도나오고, 선잇기, 숨은그림찾기등등도 있어요.

그림그리기 싫어하는 아이부터 좋아하는 아이까지!

골라먹는 재미처럼~ 골라그리는 128개의 페이지 랍니다.^^

 

백지상태에서는 더 채울것이 많겠지만 뭐부터 채워야하지..?하고 막막한 생각이 드는데,

옆에서 조금만 건드려주면 금새 아하~!!’하고 생각이 통통 튀어나오곤 하지요?

<똑똑해지는 128개 상상력 그리기>는 아이들의 통통튀는 창의력을 끌어낼 수 있네요.

128장에 상상력을 담을 수 있어서 표현력도 그만큼 늘어나고, 자신감도 쑥쑥 자라게 되는 듯 합니다.

그림을 그릴때마다 더 많은 생각을 담고있고, 실력이 늘어나는 모습이 보이네요.

너무 재미있어서 거실에서도 그리다가 잠자리 독서시간에 들고와서 하나씩 꼭 그리려고 하는 딸램이에요^^

하나만 더~!’

엄마, 이번엔 어떤거 그려볼까?’

다들 하는거말고 나는 다른 것을 그려보고 싶어.’하고 이야기하네요.

아이들의 창의성은 손끝에서 나온다고 하지요?

그릴때마다 지수가‘+10’상승하는 것을 느끼시게 될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