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쏙셈 2권 초등 수학 1-2 (2023년용) - 교과서 연계 계산력 강화, 10주 완성 프로그램 하루 한장 쏙셈 (2023년)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엮음 / 미래엔 / 2016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항상 문제 풀 때는 연습장을 이용해라.." 
"문제는 어떻게 풀었어?"
엄마들의 이런 잔소리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수학 풀이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루한장 쏙셈과 수학 풀이짱

전 하루한장 쏙쎔과 수학풀이짱으로 아이와 함께 공부를 시작 했어요.
수학풀이짱 겉표지를 보면 다양한 미래엔 수학문제집들이 있습니다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니 각자 가지고 있는 문제집을 활용해 보세요..^^


      
세 수의 덧셈..

1학년이 우리 아이는 아직 수학풀이짱이 필요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그건 엄마의 착각이었습니다..ㅠㅠ
세 수가 나오고 나중에는 올림 세수가 나오면..
'아~~ 내가 실수를 했구나'
아이에게 미리부터 문제풀이 연습도 시키고 어떻게 문제를 풀고
나중에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는 풀이짱이 최고라 생각합니다. 

      
풀이짱 모양과 문제풀이..

아직은 쉬운 문제라 열심히 했어요.
풀이짱에다 풀다보니 간결하고 몇쪽에 몇번 문제를 풀었다라는걸 알 수 있고
칸칸이 되어 있어서 보기도 편하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수학풀이짱을 사요한 소감으로는 문제를 한문제 한문제 칸칸이 되어 있어서 내가 무슨 문제를 푸는지 나중에 다시 찾아 보더라도 편하고 쉽게 찾을 수 있고 따로 오답 노트를 만들지 않아도 될것 같은 생각이들었습니다. 아직은 저학년이지만 고학년이 누나가 보더니 '아~~이건 내가 더 필요한거래..' 하면서 부러워 하더군요.. 큰 아이를 위해서라도 꼭 사야 할 것 같아요.
 

짧게나마 미래엔을 만나서 미래엔U맘을 되어 아이와 함께한 수학여행은
너무나도 재미있었도 아이와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이제 미래엔U맘은 활동을 종료하지만 계속 미래엔을 응원하고
2018년 미래엔U맘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ㅠㅠ
우리 아이 초등 수학을 위해 미래엔 홧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