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게 아니야 1
이즈미 카네요시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4년 5월
평점 :
절판


남학생들에게 헌팅 받는 시즈카...그걸 방해하는 오빠들..로 첫 장면을 여는 '그런게 아니야'...제목은 왠지 공감이 안가지만 이즈미님의 작품이라는 그 한가지만으로 충분히 볼 만한 만화입니다. 이즈미님 특유의 특징들..맑고 둥글둥글한 눈동자와 컴퓨터로 그린듯한점. 그리고 엄청 멋진 남자들..그림 뿐만 아니라 코믹한 대화체와 막나가는 듯한 인물..음..고집피우는 듯한(?) 행동, 정색하고 말하는 게 진심이라 정말 웃긴.. 여튼 이즈미님의 만화들에서 볼수 있는 것들을 여기서도 볼수있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을 작품이죠.

테츠와 레츠는 쌍둥이로 시즈카의 오빠들이죠. 그 동네에서는 최고로 멋진 오빠들로 통하는데 그 오빠들이 심각한 시스터 보이라 시트카가 다른 남자들을 만난는것을 통제할 뿐만 아니라 자신들이 시트카랑 결혼하길 원하죠. 시즈카는 지극히 정상으로 자신이 가족들과는 다르다고 생각하죠. 하지만 정말로는 시즈카도 역시 그들 형제와 다를 것이 없죠. 평상시에는 평범하게 보이지만 남들 생각하는 것도 틀릴뿐 아니라 급한 상황에서는 본연의 모습이 나온다고나 할까.. 테츠와 레츠는 어렸을때 깡패와의 사건이후에는 시즈카를 정말 아끼고 특별하게 본거죠.  여튼, 어느날 그 쌍둥이 중 한명이 진짜 식구가 아니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상황은 급박해진다고할까요..

'그런 게 아니야'를 보신다면 정말 후회안하실 거라고 장담합니다!!꼭 보세요. 우선 멋진 그림에 반하실 거고 캐릭터에 반한후 마지막으로 줄거리에 올인하실거예요. 저는 시간때우기.. 그런 차원이 아닌 정말 공들여 읽는 작품이거든요.  아직은 몇권 안나와서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겠지만 테츠와 레츠 어느 누가와 되든 정말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