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내니 1 : 아주 특별한 베이비시터 서사원 중학년 동화 1
투티키 톨로넨 지음, 파시 핏캐넨 그림, 강희진 옮김 / 서사원주니어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 세계 29개국 판권계약!
핀란드 아동소설 최고의 화제작

감독 리들리 스콧 제작사에서 영화화까지 된다니 더 기대되는 책이었어요.

반은 사람, 반은 몬스터 라는 설정으로시작된
몬스터 내니 이야기입니다.

13개의 챕터로 되어있으며 에피소드들이 넘쳐나서 끝까지 읽어 버렸네요ㅎㅎ
아이들도 흥미를가지고 잘 읽더라고요ㅎ

여름 방학날, 여행 상품에 당첨된 엄마와 아빠의 출장으로 아이들이 남겨지게되었네요..
하지만 여행티켓과 함께 온 편지에는 베이비시터를
보내준다는 내용이었어요...

우편배달부 아저씨는 몬스터 내니를 배달해주면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비좁은 벽장 속에서 잠을자는 몬스터 내니.

몬스터는 왜, 어디서, 무엇때문에 찾아왔을까?

아이들 상상력을 자극하기 최적의 책이지 않을까 싶네요.
낯설고 두렵기도한 존재일텐데 세남매는 협력하며 잘 해결해나갑니다.. 모험심과 용기또한 함께하게됩니다.

2권도 읽어봐야겠어요ㅎㅎ


#몬스터내니#몬스터내니시리즈#투티키톨로넨#아동소설#초등학생#서사원주니어#서사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