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4-2 (2021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새 교과서 반영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1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상위권 실력 완성을 위해서 꼭 필요한 심화문제집중에 


최고수준 수학 4학년 2학기를 만나보았어요.


저는 집에서 수학은 아이와 아주약간 선행을 나가기도 하지만 


자기 학년 수학 문제집은 단원평가볼때 다시 집어보는 정도로 풀어보고, 


심화문제집은 자기 학년에 맞춰서 풀어보게끔 노력하고있어요.




개념문제를 풀면서 좋았던건 왼쪽페이지에 중요 개념들의 설명이 나와있어서



아이가 개념들을 한번씩 집어볼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유형문제에서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들이 나와져있었는데요.


창의, 융합 문제도 수록되어있었답니다.


심화 문제에서는 경시대회 기출문제나 창의. 융합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실력을 차근차근 키워갈 수 있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최고 수준 문제들을 교내외 경시대회에서 나오는 높은 수준의 문제들을 선별해서 수록되어 있었답니다.


또한 각 단원이 끝날때에는 최고수준 생각하기 코너에서


수학과 관련된 여러가기 이야기들이 수록되어있어서 아이의 배경지식을 높일 수 있을꺼 같았어요.


차근차근 풀다보면 실력이 좋아질듯해 꾸준히 풀어보게 하려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