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로즈마리 비비크림 기획세트 5 - 50ml
클리오
평점 :
단종


솔직히 상품평 보고 구입했는데~

사람마다 피부가 달라 그런지~

저는 별로 더군요~

일단은 너무 칙칙합니다..ㅠ

어떤 분들은 처음에 칙칙한데 점점 피부톤에 맞춰진다고 하시던데..

저는 쓰고 나면 다들.. 오늘 왜 이리 피부가 어둡냐고..;

제가 화장품 사면서 견본으로 타사의 비비크림을 받았는데..

그걸 쓰고 나면 얼굴이 환해지고, 좀 뽀얗게되던데..

이건 영~

결국 아까워서 반정도 쓰고 그 뒤로는 도저히 손이 안가서.....;

저는 그렇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같이 따라온 Highlight는 마음에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