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기출 단원별+연도별 세계지리 - 2014 신수능 대비 마더텅 수능기출 연도별 2014 수능 대비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세계지리를 어떻게 공부할까 한참 고민 하다가


탐구과목은 기출 한권으로 끝내라는 선생님 조언을 듣고

곧바로 마더텅 기출을 질러 버렸어요 ㅎ

어제 알라딘에서 주문 했는데 오늘 바로 도착 했네요 ㅎ

예상은 했지만 문제집이 정말 두꺼워요 ㅎ

엄마가 받아 주셨는데 이거 사전이냐고 하셔서..ㅎㅎ

그만큼 문제 양이 많다는 뜻이겠죠?ㅎㅎ

우선 구성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단원별 기출 파트, 연도별 기출 파트, 해설.

답지만 따로 분리 되는 구성인데, 답지만 해도 거의

책 한권 분량이에요 ㅎ

해설이 엄청 꼼꼼해서 단원별 파트 답지는 

개념서로 써도 될 정도구요 ㅎㅎ

이거 한권이면 탐구는 확실히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

완전 만족합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