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에 바로 쓰는 일잘러의 보고서 작성법 - 한눈에 읽히는 기획서, 제안서, 이메일 빠르게 쓰기 일잘러 시리즈
김마라 지음 / 제이펍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좋은 문서를 쓸 수 있는 방법

문서의 제목이나 양식, 법칙에 구애받지 않고

상대에게 대화하는 것처럼 만들 수 있는 문서를 작성하는 법

문서 작성 순서

문서 구성 요소

잘 읽히는 문서를 작성하는 비법

문서 디자인

파워포인트 기능을 활용하여

보다 퀄리티 높은 문서 만드는 방법

핵심 내용이 눈에 잘 들어오는 문서

실무에 활용해보기


문서 작성 시 반드시 필요한 내용들로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다.

다 읽고나면 일잘러가 되어 있을 것 같은 느낌 한가득.


회사생활에서 필수적인 글쓰기 보고서, 기획서,

PPT, 파워포인트 등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팁과

회사내에서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팁들도 써있어서

실제 일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을 주는 책 같다.

사실 업무 보고서를 작성하다보면

에이~ 적당히 써서 내지뭐! 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은데

이왕 하는 거 완벽한 보고서들을 차근차근 쌓아가면

결국 본인에게도 좋은 일이지 아닌가 싶다 :-)

이런 것들을 '문서'이기 때문에 하나의 완벽한 틀을 만들어두면

적재적소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다.

업무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본인의 발전도 도모하며

최선을 다하시는 분들이 읽으면 좋을 것 같은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