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지 마 과학! 7 - 정신이 모험에 정신 놓다 놓지 마 과학! 7
신태훈.나승훈 글.그림, 류진숙 감수 / 위즈덤하우스 / 201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why시리즈는 이미 마르고 닳도록 본 아이들~
학습만화에 대한 찬반 의견이 있지만 나는 찬성하는 쪽이다
아이들과 생활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과학 상식을 알고 있다는 것에 놀랜다

굳이 설명이 한가득인 책을 억지로 읽히는 것 보다 스스로 재밌게 지식을 습득할 수 있으면 더 좋지 않겠는가~^^

놓지마 과학이 엄마 입장에서 매력적이라 생각한 이유는 이거다
교과서 연계~~!!^^

 그림으로 재밌게 표현하는데 쉽기도 하지만 재미없을 수가 없겠구나 싶다

중간 중간에 실사와 함께 좀 더 구체적인 이야기도 실려 있다

놓지마 정신줄 캐릭터 친구들이 나오는 놓지마 과학도 책이 도착하자마자 5번 이상씩 읽었다
그리곤 틈 나는대로 책에서 알게된 내용들을 쫑알 쫑알 이야기 해 주더라~^^
그리고 계속 거기 나온 간단한 실험들을 엄마에게 해보인다~ㅋㅋ

어려운 용어와 이해하기 힘든 도표와 그림으로 과학을 접하기 보단 재미있게 접하고 학교 수업을 받는게 아이 입장에서 과학을 즐거운 과목으로 받아들일건 분명하다

학습과학만화 새로운 시리즈가 나와서 엄마 입장에선 매우 기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