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입히기 스티커북 1 : 아이돌 스타 옷 입히기 스티커북 1
이즈미 리리카 그림 / 삼성출판사 / 2014년 5월
평점 :
절판


옷 입히기 스티커북
아이돌 스타

삼성출판사



스티커 인형놀이도 하고 색칠놀이도 하면서 스티커가 597장이나 있어요.

6살인 딸이 너무 좋아하는 옷입혀주기 스티커북이네요.

--   옷입히기 놀이  --

데뷔콘서트

미나의 방

아이돌의 쇼핑

패션 화보

TV  CF 촬영

여름 휴가

웨딩 패션쇼

특별 생방송

 

--  색칠놀이  --

아리

미나

사라

아이돌의 드레스


테마별로 되어있어 더 재미있고 머릿속으로 생각하면서 붙이네요.

디자이너가 꿈인 딸한테는 너무 좋은 스티커북~~

 

 

옷디자인도 여러개있어 테마별로 붙이는 재미 솔솔 하네요.
손과 협응력도 좋아지는 책.

 

 

여러가지 스티커가 책 뒤편에 붙여있어요.

여자이이들이라면 누구나 스티커 붙이면서 집중력도 길러주고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을것 같고,

 꿈도 더 커질것 같아요.


 

 

 


딸한테는 자고 일어나서도,

자기전에도 하는 행복한 스티커북이 되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