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캐릭터 : 로봇전쟁 - 우주로봇 출동! 내가 만들자 캐릭터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3년 10월
평점 :
품절


내가 만들자 캐릭터 시리즈 

로봇전쟁

삼성출판사

 

 

 

 

오자마자  너무 좋아서  뜯어 만들었어요.

잎이 귀로 올라가네요.

전에  슈퍼닌자를 한번  만들어 봤던 터라  더 좋아하고,  잘만들더라구요.


 

 

 

요렇게  케이스 하나에  장난감 만들기  14개가  들어있고,  설명서도 들어있어요.

하나씩 하나씩 뜯어가며  만들기 간편하고,  설명서도 자세히 나와 있어  쉽게 만들수 있어요.


 

 

목차

 

1. 블루 기사 만들기
2. 레드 기사 만들기
3. 핑크 기사 만들기
4. 그린 기사 만들기
5. 우주로봇 만들기
6. 몬스터 전투기 만들기
7. 해골 몬스터 만들기
8. 집게손 로봇 만들기
9. 입큰 몬스터 만들기
10. 왕눈이 몬스터 만들기
11. 오로라 전투기 만들기
12. 척척 로봇 만들기
13. 오로라 공주 만들기
14. 오로라 우주선 만들기

 

 

남자아이들이라면  로봇전쟁  무조건  좋아할것 같고, 

 레고나  블럭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  손으로 만들고, 눈으로 읽고, 머리속으로는  생각해야하니 

 일석 삼조로  아이들한테  너무 유익한 만들기인것 같아 

강추합니다.


 

 

설명이 잘 되있어서  어렵지 않아요.

아빠도, 엄마도  같이 만들기  해보면  지루하지않고,

  재미있는 시간 될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시리즈  많아  골라 하는 재미도 있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