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다! 일러스트레이터 CC - 시간 낭비 없는 쾌속 입문서!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 잘 된다! 시리즈
모나미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 ■ ■

일러스트책추천 일러스트레이터책

된다! 일러스트레이터 CC


이지스퍼블리싱 / 모나미

 

 

오랜만에 받아본 일러스트레이터책!!

일러스트레이터를 강의하고 있는 저에게

새로운 출판사의 일러스트책이란 매우 반갑지용^^

어떤 내용으로 만들어졌는지..

학생들에게 추천할만한 책인지..

따라하기 쉬운책인지..등등...^^

다른 책보다도 받고 기분이 더욱 좋은 그래픽서적!!ㅋ

 

 

"똥손"으로 시작해

 "금손"으로 거듭난다!

 

요즘 똥손이란 소리를 많이 들은거 같아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하는 똥손 키우는거 똥손

일러스트 똥손 포토샵 똥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터 똥이 이렇게 불려진건지..ㅋㅋ

 

 

 

 

디자인서적답게 컬러가 많아요..^^

그래서 딱딱하지않고 쉽게 읽혀용..

그리고.....무엇보다 여백의 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좋습니당..^^

된다! 일러스트레이터 CC 책은

표지에 쓰여있듯 입문서가 맞는거 같아용!!

강의준비할때 첫 책으로도 좋은거 같구용..

하나하나 설명이 잘되어있어용..^^

천천히 따라하면 일러스트랑 칞질 수 있는거 같아용..

입문서니까 활용서도 있을거 같은데..

기대됩니당.!!ㅋㅋ

 

 

학생들보면 하는 방법보다는..

패널이나 툴 옵션에 관한 정화학 설명을

필요로하는 학생들이 있더라구용...

그래서 설명나와있는 책을 소개해달라고 하는데..

된다! 일러스트레이터CC 책 괜찮네용..^^

예제가 아주 많지는 않아요..!!

 

 

전자책인지...ㅋㅋㅋ 종책인지 헷갈리게했던...

동영상강의가 QR코드 눌리면 바로 보여져요!!

엄청 편리하더라구용..^^

책으로만 따라하기 힘들었던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편리한 기능같아요..^^

굳이 유튜브가서 찾을필요도없고..

홈페이지 갈필요도 없구요..ㅋㅋㅋ

 

 

 

제가 설치를 한건지..아님 원래 있었던건지..

핸드폰에 QR Droid 있어서.ㅋㅋ

편리하게는 사용하고 있네용..!!

안드로이드가 반겨주는거보면 기본인가봐용..ㅋ

QR코드위에 올려놓으면 알아서 인식해용..ㅋㅋ

 

 

 

 

무엇으로 열겠냐며....ㅋ

젊은사람들은 크롬많이 사용하던데;;

저는..자연스럽게 초록이를 선택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 인터넷은 첨본듯;;ㅋㅋㅋ

 

 

헐.....또랑또랑한 여자분의 목소리가 들리면서

예제를 진행해주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렇게 친절한 책이있었나?ㅋ

 

 

 

디자이너에게 엄청 필요한 팁은 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은 나야나...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수 체크 리스트.!!

저건 진짜 필수내용들..^^

인쇄사고나면;; 에휴... ㅠ.,ㅠ

진짜 사장님 눈치 엄청보이고..

클라이언트들 X랄하고.!!

​피할 수 있는건 피해야겠지용..ㅋㅋㅋ

 

 

 

​​■ ■ ■

일러스트책추천 일러스트레이터책

꽃 그리기 예제


아주 간단하게 꽃을 만들어 볼거에용..^^

 

​1. 다각형 바탕클릭 sides 8개  컬러 : C 0 M 85 Y 65 K 0

2. 동그라미 길게 그리기

3.  다각형 바탕클릭 sides 10개 컬러 : C 0 M 28 Y 100 K 0

 

​1. Effect -> Distort&Transform -> Pucker&Bloat

60% 입력

2. Rotate 옵션 45도 Copy -> Ctrl+D

3. Effect -> Distort&Transform -> Pucker&Bloat

25% 입력

 

 

​1. Ctrl+C , Ctrl+F -> 줄이기

원형 도형 그리기

2. Shape Builder 바깥꽃잎 클릭 -> C 30 M 24 Y 0 K 0

원형 도형 그리기

3. Ctrl+C , Ctrl+F -> 줄이기

선컬러 넣기 -> 원형 도형 그리기

 

 

 

​1. 사각형 그리기 C 54 M 16 Y 100 K 0 ->

직접선택툴로 하단 기준점 이동

2. 동그라미 그리기 C 40 M 10 Y 100 K 0 ->

Convert Anchor Point툴 위아래 기준점 클릭

 

 

 

보기좋게 위치 잡아주면 끄으으으윽..ㅋㅋㅋ

 

​오랜만에 꽃을 그려봤네용..^^

된다! 일러스트레이터 CC는 입문자님들에게 추천할게용.!!

천천히 따라하시면 매우 좋을듯해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