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에듀윌 매경TEST 실전문제집 - 초단기 고득점을 위한 초스피드 패키지 제공!(유형 공략 부스터샷 무료특강, 모의고사 3회, 시사 특강 & 용어 부록, 문제풀이 플래너)
신경수 외 지음 / 에듀윌 / 202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오늘은 에듀윌매경테스트 교재로 공부하는 날 ! 매경테스트교재로 에듀윌이 많이 보여서 신뢰감 up up !


매경테스트후기를 찾아보면 에듀윌 교재가 가장 많이 보이기도 하고, 실제로 친구들도 에듀윌매경테스트교재를 사용해서


익히 알고 있었다.. 진짜 이 노랭이는 사방천지에 깔려있다 ㅋㅋㅋ 자격증 원탑 출판사다운 모습 ㅎㅎ


에듀윌매경TEST 교재는 역시나 플랜부터 부록까지 알차다. 실전문제집인만큼 중요한 개념과 기출문제가 수록 돼 있다.


오탈자 하나 없이 완벽하고 어려운 개념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잘 보이게끔 디자인, 배치 돼 있어서 매우 만족.


교재를 공부하며 매경테스트교재로 에듀윌을 추천하는 이유 대부분을 느낄 수 있었다.


매경테스트독학 하는 분들에게도 정말 많은 도움이 될 듯 싶다 ㅎㅎ 왜냐하면 정말 해설까지 완벽하니까 ...


매경테스트 시험을 보는 분들 이 에듀윌매경테스트교재를 이용하여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란다..


에듀윌매경TEST 파이팅 ^^


이 글은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 받고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당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