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기출선지 빅데이터 2주끝장 심화(1, 2, 3급) - 2주끝장 엔드노트 / 핵심이론 무료특강 특별제공 2021 에듀윌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에듀윌 한국사교육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한국사 시험으로 정말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저는 에듀윌 한능검 교재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먼저 에듀윌은 퀄리티가 좋아서, 오탈자는 오류가 거의 없어요. 실제로 한 번도 발견 못 해봤습니다 ㅎㅎㅎ

그뿐만 아니라 이번에 새로 나온 2주끝장 도서는 정말 .. 역대급 교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 하면 엥? 어느 부분이? 이러실 수 있지만.. 기출선지를 다 분석해서 교재에 실었다는 것 자체가

역.대.급 이에요.. 이게 직빵인 전략인데 (?) 보통의 교재에선 잘 안 다루어주는 부분이거든요 ㅠㅠ

저도 기출선지 분석을 열심히 하는 편인데, 이번에 기출분석 교재가 나왔다 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근데 아니나 다를까, 제가 지금까지 분석하던 게 이미 다 분석 되어 교재에 있더라고요..

정말 이거 구매하면 시간도 아끼면서 쉽게 공부 할 수 있습니다. 장담해요 @ 다함게 1급 따봅시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