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 법률 기본서 - 행정직/건강직/기술직/요양직 대비, 2020 상.하반기 최신기출 반영!
에듀윌 취업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에듀윌 교재는 항상 믿고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1. 최신 기출 반영으로 실전 대비하기


2. 퀄리티


3. 시험 적중률


제가 뽑은 에듀윌의 장점은 이렇게 세 가지 입니다. ㅎㅎ


먼저 최신 기출문제가 반영 돼 있어서, 따로 열심히 찾아보지 않아도 돼요. 


그간의 시험은 어떻게 출제 되었는지 확인하고 대비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음으로 퀄리티 ! 정말 놀랐던 부분 중 하나인데요, 오타와 오류가 적어서 마음 편히


책을 볼 수 있었어요. 가끔 정답이나 해설 오류 있을 때 아찔한데.. 에듀윌은 역시 믿고 봅니다.


마지막으로 시험 적중률 ! 이건 제가 작년에도 경험했던 부분인데요.


에듀윌 문제를 풀 때 보았던 유형의 문제가 많이 출제 되더라고요.


취준생에게 빛과 같은 존재.. 에듀빛 입니다 'ㅅ' !! 선택에 후회가 없는 도서 ! 추천드려요 


본 게시글은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 도서를 직접 구매 및 학습 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이며,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소정의 혜택을 지급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