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3-1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등 문제집은 우공비와 함께!   

 

 마냥 엄마의 눈에는 아기같은

아들이 벌써 3학년이 되었어요.

3학년이 되니 어깨가 더 무거워지는것 같아요.

문제집을 선택하는데

선배맘들의 적극 추천으로 우공비를 만났어요.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와 함께 하라고!

그래서 선택했답니다.

우공비로!

잘했지요.

ㅎㅎㅎ

 그 유명한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의 매력이 무엇인지 구경해보세요.

↓↓↓

 초등 공부 비법 마스터라니 더더욱 기대에 부풀었어요.

또 아들이 이 세트를 보자마자!

와! 내가 좋아하는 쿵푸팬더 우공비닷!

엥?

아들! 우공비를 알아?

하고 물었더니

 알죠~!

일요일날 게임하는 시간에 전  유튜브를 보는데

쿵푸팬더

검색하면 우공비보여요.

그래서 알았죠~!

ㅎㅎㅎ

그랬구나!

좋아하니 넘 좋다.

엄마 고마워요.

내가 좋아하는 쿵푸팬더!......우공비!

 아들이 좋아하는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

3학년 1학기

국수사과 세트

 

가방까지 있는 손잡이까지 있고 쿵푸팬더가 그려져 있으니 더 멋지네요.

 

 국수사과 세트에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만화 쏙 용어짱

홈런 서술형 비법책?

 처음 만나 신기한 엄마랍니다.

꼼꼼히 확인하고 있는데 아들은 빨리 풀고 싶다고 달라네요.

 

 우공비공부달력 너무 맘에 들어요.

 국어

국어를 먼저 하겠다고 해서 문제집안을 보니

비법풀이책이 맨뒤에 따로 책으로 들어있고

 

권두 부록으로 국어 활동 비법 + 더하기 가 있네요.

 

아이는 하루에 2쪽씩 예습했어요.

 

개념 잡는 비법

교과서 잡는 비법

핵심 잡는 비법

서술형 평가

낱말 놀이터

확실히 잡아 줄것 같아요.

단원평가

 

 개념 + 확인문제

단원 평가 문제

서술형 정복문제

아이가 예습하며 느낀건데

3학년 되면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을 하네요.

 

이유는?

 서술형 평가에서 틀리는 갯수가 있어 다짐했나봅니다.


아이가 예습을 통해 스스로 다짐을 하니

우공비의 매력에 푹 빠질것 같은 3학년을 기대해봅니다.


아들~!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와 함께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