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A459881096 쇼케이스 응모합니다. 이번에는 꼭 현장에서 응원하고 싶습니다. 첫무대, 그 현장에 함께하고 싶어요.
001-A549069805 / 쇼케이스 응모합니다. 이번 정규2집 앨범 쇼케이스는 꼭 현장에서 직접 응원하고 싶어요. 당첨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전에 미장* 제품을 사용하다가 요 제품은 어떨까 해서 구입해 봤어요. 전에 쟈레스 헤어에센스를 사용해 본 적 있는데 꽤 좋았던 기억이 있거든요. 왁스 색감은 반투명한 녹색이고요. 무르지 않은 질감입니다. 살짝 딱딱하다고 느낄 수 있어요. 손으로 살살 문지른 후에 발라주면 되는데, 끈적임이 좀 느껴져요. 세팅력은 중간 정도이고요. 그럭저럭 괜찮네요.
전에 애경 클렌징 라인을 사용한 적이 있는데 그때는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서 그 이후로는 구입을 하지 않았어요. 이번에 백금 클렌징 폼이 출시된 것을 보고 용기부터 마음에 들어 구입을 했습니다. 폼클렌징 100그람짜리와 클렌징 크림이 들어있어서 제품을 2개 받은 기분이에요. 클렌징 크림은 아직 사용전이고 일단 클렌징 폼만 사용했는데 거품질감과 향이 마음에 듭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묵직한 질감이라 짜기가 쉽지 않더군요. 생크림같은 질감을 좋아하는지라 좀 아쉽긴 하지만 가격 대비 좋습니다.
한참 열풍이 일었던 모 회사 제품의 하이라이터와 비슷한 제품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이 더 나은 것 같아요. 사실 테스트를 해 보지 못한 상태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펄감이 너무 강하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넘 이쁩니다. 과하지 않은 펄감이라 브러쉬에 살살 굴려서 묻혀주면 이쁜 연핑크 색상이 나옵니다. 많이 바르면 사이버인간이 될 수 있으므로 적당량을 사용하는 게 중요한데요. 블러셔를 바른 위에 살짝 쓸어주어도 광택이 돌고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