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나의 낭만적인 적 1 [BL] 나의 낭만적인 적 1
진램 / 피아체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메가버스 라는게 뭔가 정해진 틀이 없나보네요. 읽는 작품마다 설정이 다르네요. 각인하는 방법도 다 다르고요. 여기서는 각인을 알파가 알파를 상대로 그것도 실체도 없이 혼자 하네요. 좀더 정확하게는 알파인지 오메가이지도 모르면서도 각인이 되네요.

이작품 시리즈인듯 한데, 저는 전작 보다는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겠지만 이안과 박승환 커플이 기대 됩니다. 꼭 나오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