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74 - 국내 최초 수학논술만화 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74
송도수 지음, 서정 엔터테인먼트 그림, 여운방 감수 / 서울문화사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학학습만화 수학도둑74 종합편

수학도둑 기다린 아이들 많았지요

74권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14년이란 오랜기간 동안 이어지고 있는 서울문화사  메이플스토리 수학도둑

그만큼 재미있고 인기있는 책인란 거겠죠


 

 



 

 우리아이가 좋아하는 주인공 도도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용감무식한 바우  , 그리고 델리키

오랫동안 보아 온 아이들이다보니 친근감이 마구마구 들어요

책머리에 지난 줄거리가 있어 전편의 내용을 파악할수 있으니 도움이 되요

 


 

 

 

 

 

 도도야 왜 그러니? ㅋㅋ

너무 웃겨서 찍어 봤어요


 


 

 

 

 

 

듀나이스는 누명을 쓰게 되고  바우가 잠이 들었다가

6마가 지배하는 꿈속으로 끌려들어가게되요

바우가 참말촌과 거짓말촌 두곳중 한곳으로 갔다는걸 알게되고

델리키는 바우를 찾으러 꿈속으로 들어가고

바우가 만든 새로운 세상과 만나게 되요

 바우가 원하던 수학이 없는 세상

그곳 사람들은 숫자 4까지 밖에 모르는 ㅋㅋㅋ

할아버지도 4살 아가도 4살 손가락도4개~~~ㅋㅋ

4에서 모든것이 멈춘세상 ㅎㅎ

생각만 해도 재미있어 보이죠



 

 

 

 

 

 

​실생활에 응용할수 있는 수학적원리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책속에 수학적 개념이 녹아져 있어 재미있게 학습할수도 있다는게

학습만화 수학도둑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3월 20일에 수학도둑 종합편75권이 출간예정이라고 합니다

밀당 안하고 미리 미리 알려주는 서울문화사 아주 칭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