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1 : 무척추동물(땅)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1
이동학 외 지음, 서인순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3월
평점 :
절판


드뎌 나왔구나!

항상 무시무시한 캐릭터로 흥미로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던

무척추 절지동물들..

뭔가 척추가 없으면서 진화가 덜된듯한 신비로운 동물종류들..

 

전갈, 타란튤라 거미등의 곤충도 아니고 흥미진진한 절지동물이야기.

 

 몸집이 크고검을수록 위협적이라 생각했던 전갈..

아니었군! ㅋㅋ

오히려 작으면서 색이 갈색인 요런 전갈이 정말 치명적이라는...

자라다 만걸줄 알았는데.. 전갈의 종류도 여러가지라네~ 

'꼬물 꼬물.. ㅎㅎ

지렁이..비만오면 땅밖으로 나오는 지렁이들..

ㅎㅎㅎ

징그러고 정말 신기하고..^^

그래도 다 하는일은 있다네~

만화로 재밌게 즐기는 스토리버스,. 그림에서도 당연히 대갈은.. ㅋㅋ

대갈=대장전갈

검정전갈인줄알았으나.. 어리버리.. ㅋㅋㅋㅋ

원래 검정 전갈이 성격도 온순하고 독도 그리 치명적이지않아네..

오호~ 그랬구나!!

 

이번에도 악당패밀리들이 재미있게 전해주는 절지동물의 새로운 학습정보들..

스토리버스.. 넌 만화같지 않으면서 내용이겁지도 않아^^

다양한 전갈의종류들..

오호. 근데 전갈의 조상을 하단에 삼엽충으로 여겨지고 있다는 실..

아.. 절지동물들의 조상이 고대화석 삼엽충이구나..

그러고 보니 갓 부화한 전갈의 새끼들보니..정말 위에 삼엽충과 비슷하구나~

전갈의 생활습관까지 평소엔 알수없었던

절지동물의 생활습관도 볼수있는 재미있는 스토리버스시리즈

자세한 실사와 각 기관별 기능설명은 기본이지^^

 

타란튤라등의 거미이야기로 이어지면서~

재미있는 스토리버스 무척추 동물편..

전갈이나 거미는 곤충이 아닌 척추가 없는 무척추 절지동물종류라는...ㅎㅎ

실감나는 실사와 재미있는 만화 스토리로 재미있게 학습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