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문이 빵 터지는 엄마표 생활영어 말문이 빵 터지는 엄마표 1
유명현 지음 / 노란우산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영어를 잘 해주기를 바라면서

나는 항상 한국말로. ㅎㅎ

문제가 있지.

내가 영어로 해줘야 애들도 더 빨리 자연스럽게 늘텐데..

사실 영어는 내가 공부해야하는거 아닐까?

ㅋㅋㅋㅋㅋ

도대체 몇개를 해야하는겨.

뼈속깊이 후회하는일.

공부하라할때 안한거.

여튼 그래서 이래 저래 쵸이스한 말문이 빵 터지는 요즘 유명하다는

말빵세!

엄마표 영어를 봤다.

그래그래. 이 단어들이 어려운 단어는 아냐.

뜻을 모르는것도 아니고

근데 입밖으로 튀어나오질 않아.

It is time to wake up!

어려운 단어가 어딨어

근데 왜 못해.

moon_and_james-5

그것은 평소 자주 안해봤기 때문.. ㅠㅠ

생활이 되어야 하는데 아이들보고도 영어공부해라~ 하지만

실상 집에서 내가 생활영어로 간단하지만 대화를 해주면

훨씬 늘텐데..

 

말빵세에선 대표적인 엄마의 3가지 상황을 가지고

생활영어를 익혀보도록 했네.

1. 아침에 아이들을 깨울때 상황

2. 학교 다녀와서 아이와 대화할때

3.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녁먹는 상황

 그리고 특별한 기념일에 사용하는 표현들까지

크게 4파트 정도로 각 상황에서 자유롭게 활용해보자♪

나 정말 이 표현들만 자유롭게 하게 된다면 어떻게 생활이 바뀔까.

즐거운 상상을 해보면서

 

CD자료활용도 해볼수 있도록 구성되어있고

 

엄마표 생활영어 사전

적절하게 그 상황에 맞는 표현을 사전식으로 찾아서 활용해볼수 있도록.

정말 이것도 유용하게 활용해보자~

그리고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필수 표현 모음까지.

이건 거의 생활영어 자료집일세..

아이들과 주고받기 딱 알맞은 수준~^^

그리고 마지막엔 이렇게 영어카드가 있는데 뒷면엔 의미가 적혀있어

아이들과 함께 게임하기에도 좋겠다.!


내일 부터 바로~ gogo~

이제 회사서 틈틈히 영어카드 활용하고 그럴거임 ㅋㅋ

애들만 하라하지 말고!

나도 영어로 말문이 터질때까지 같이 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