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하반기 단기 합격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 직무수행능력평가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NCS 합격 전략을 한 권에 담은 통합 기본서, 공기업(공사·공단)통합편 - 코레일, 한국전력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근로복지공단, 한국수력원자력, 서울교통공사,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최신 개정내용 수록
김소원.김태형.윤종혁.해커스 취업교육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기업 / 201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얼마 남지않은 2018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시는 수험생 분들에게 해커스NCS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공사 공단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는 단기간에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플랜이 한권에 전부 제시되어 있어 수험생의 불필요한 지출을 줄여줍니다.

 

해가 갈수록 변별력이 높아지는 NCS를 단 한권으로 준비할 수 있는 해커스 NCS.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하여 수험생의 문제 적응력을 높였고,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인성검사와 면접에 이르기까지 공채 취업에 관한 전략을 한권에 모두 담았습니다.

 

NCS 시험을 처음 준비해서 막막한 수험생들도 큰 어려움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NCS출제 필수이론부터 대표 유형 공략 출제예상문제 풀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PSAT 문제, 실전 모의고사 문제까지 고득점을 받기 위한 최적의 플랜을 제공합니다. 해커스의 혜택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강의를 듣고 싶은 수험생을 위한 공기업 취업성공전략 동영상 강의 제공, 에너지발전 공기업 취업 가이드 제공 등 수험생을 위한 마음을 아낌없이 한권에 담았습니다.

 

해커스의 체계적인 커리큘럼만 따라간다면 올해 목표 공기업 합격신화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이 될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