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뇌가 즐거운 감성 뇌태교 동화 - 읽을수록 똑똑해지는 우리 아기
박문일 지음, 김도윤 그림 / 비타북스 / 201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임신하고 아가를 위해 책을 많이 읽죠~~

 

저를 위해서 태아를 위해서^^

 

태교를 위해서 읽으면 좋은책 하나 추천해드릴게요

 

 

 

 

 

 

읽을수록 똑똑해지는 우리 아기

 

아기 뇌가 즐거운

감성 태교 동화

 

박문일박사 지음 / 김도윤 그림

 

 

좌뇌와 우뇌를 동시에 발달시키는

임신주수별 맞춤형 뇌태교 동화예요

 

 

​책의 지은이 박문일 박사님은

대한민국 산부인과 대표 명의이자 고령임신 및 자궁경부무력증

분야의 최고의 권위자라고 하시네요.

태교는 과학이라는 논리로 국내 연구진 50명과 함께 1999년에

대한태교연구회를 결성하여 우리나라 전통태과의 과학화에

앞장서면서 국내 태교붐을 일으키신 분이래요^^

그래서 그런지 책을 읽으면서도 임산부의 맘을 더더더 잘아시고

필요한것만 쏙쏙 뽑아서 태교해주시는것 같은 느낌이들더라구요.


 

 

친절하게 책 읽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1. 주수별 임신정보

2. 매주 읽는 태교 메시지

3. 태교 동화

4. 이민,출산가이드

 

임신 열달 매주 행복한 태교 도오하로 아기에게 사랑의 목소리를 선물할수 있는 책!

그선물은 자양분이 되어 아기의 뇌와 마음을 쑥쑥자라게해준대요.

엄마아빠의 사랑만큼 아기는 똑똑하고 지혜롭고 건강하게 태어난답니다.

 

 

 

 

개월수별로 태교스토리가 되어있어요.

 

첫째달!!

month 1. 삶의 가장 큰선물

 

아가한테 하는 메세지도 있어요^^

 

저 문구

아가야~~

너는 엄마아빠의 삶에서 가장귀한 선물이란다!!

 

제가 첫째 태교일기에 썼던 문구네요

 

다시 읽어도 뭉클!

 

 

 

month 1. 삶의 가장 큰선물안에 주별로 또 나눠서

아기성장, 엄마변화, 아빠태교

정말 꼼꼼하게 기록되어있어요~~

 

아!~~ 이책 한권이면 다른태교, 임신출산책 필요없겠어요.

 

이책 정말 알차고 좋다!!

이말만 나오더라구요.

 

 

 

그림도 귀여우면서 깔끔하고 세련된!!

 

눈으로도 아기에게 좋은 그림 그대로 전달되며 태교가 될것 같아요.

 

명작동화,창작동시, 탈무드 이야기, 위인이야기, 재미있는 옛이야기등

성장단계에 따른 맞춤형 태교 동화를 아기에게 이야기하듯 읽어줄수 있어요.

 

 

 

 

책 첨부터 소개된 내용인데요.

 

박문일 박사의 뇌태교를 위한 10대 지침

 

1. 균형있는 식단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2. 자연을 찾아 신선한 공기를 자주마신다.

3.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운동을 한다.

4. 시끄러운 소음이나 리듬이 너무 빠른 음악은 피한다.

5. 부부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한다.

6. 충분한 수면을 취해 엄마의 뇌가 피곤하지 않도록 한다.

7. 건강한 태반을 위해 임신중에는 스트레스 없는 생활을 한다.

8. 몸의 모든부분을 균형있게 움직이도록 노력한다.

9. 엄마는 스스로 임신을 행복하게 생각한다.

10. 남편은 아내를 여왕으로 대우한다.

 

 

ㅋㅋㅋㅋㅋ

저는 10번이 왜케 격하게 공감이 될까요??

 

신랑 보여줘야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문구와 함께

아기에게 편지를 쓸수 있는 페이지도 있네요.

 

센스있으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