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5분 어휘력 자신감 2단계 - 초등 교과 연계 어휘력 자신감 2
박찬혜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와 제가 만족하고 풀고 있는 어휘력 자신감2!!

 

초등 어휘력 문제집 고민이라면 어휘력 자신감으로 공부해도 좋을것 같아요!!

 

 

방학동안 꾸준히 풀어서 어휘력 실력을 팍팍 올려보기로 했어요.

 

 

 

어휘력 자신감은 초등 교과 연계로

교과 어휘를 비롯한 맞춤법, 띄어쓰기등

기초 어법 학습을 완벽하게 수록되어 있어요.

 

 

 

 

어휘력 자신감에서 마음에 들었던것은

구성이 아주 탄탄했어요.

 

속담, 관용어, 한자성어, 교과어휘, 한자어휘로

다양하게 어휘를 익힐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렵지 않게 어휘를 익히고 습득할수 있었어요.

 

아이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어휘력 자신감 문제집을 찾아서

공부하고 있었어요.

이정도면 성공아닐까요??

하라고 시켜서 하는 공부가 아닌 스스로 즐거워서 하는 공부할수 있었어요.

 

다풀면은 또사달라고 하네요^^

 

 

 

초등어휘,초등어휘력,초등어휘문제집,초등어휘력문제집, 초등어휘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