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 유형 응용 파워 초등 수학 3-1 (2022년) -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개념 + 유형 수학
비상교육 편집부 지음 / 비상교육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겨울방학이 다가옵니다.

 

새학기 준비할때라서

 

1년동안 아이와 풀었던 문제집들을 얼마전에 정리했어요.

 

그리고 비상교육 개념+유형 문제집을 들였어요.

 

 

비상교육

 

 

 

개념부터 유형별 문제 풀이까지 한 번에!

 

수준에 따라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개념+유형!

 

 

 

 

 

개념과 유형이 하나로

 

개념 + 유형

 

응용파워

 

 

 

비상교육 수학교재중에는

 

개념+유형 라이트 :

 

찬찬히 익힐 수 있는 개념과 기본 유형 복습 시스템으로 기본 완성!

 

 

 

개념+유형 파워: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개념과 단계별 유형 강화 시스템으로 응용 완성!

 

 

 

개념+유형 최상위 탑:

 

핵심 개념 설명과 잘 나오는 상위권 유형 복습 시스템으로 최고수준 완성!

 

 

 

저는 개념+유형 파워로 선택했어요.

 

 

  

 

교과목이 확늘어서 아이들이 힘들어한다는 3학년!

 

미리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새학기에 힘들어할것 같아요.

 

다른 과목은 독서위주로 공부하고 있는데

 

수학만큼은 문제집을 사서 미리 풀어보는것 만큼 좋은게 없더라구요.

 

개념도 익히고 문제 풀이도 하고 관련 도서도 읽고

 

하다가보면 기초가 탄탄해지더라구요.

 

 

3-1학기 미리 예습할 교재라서

 

12주 과정과 8주과정 학습계획표에서

 

저는 8주과정으로 잡았어요.

 

 

 

겨울 방학동안 아이와 공부할 교재라서 두달이면 충분하겠더라구요.

 

이미 풀고 있으니 금방 끝날것 같아요.

 

 

 

학습계획표 날짜 적고 체크하는 재미도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부분 설명이 좋았어요.

 

 

 

한단원 들어갈때마다 이전에 배운 내용이 무엇이었는지

 

이번에 배울 내용이, 이후에 배울 내용

 

나와있어서 앞으로 공부 플랜 짜기가 좋았어요.

 

 

 

비상교육

 

개념플러스유형

이 문제집은 개념편과 유형편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비상교육

 

개념플러스유형

 

 

 

이 문제집은 개념편과 유형편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개념편을 살펴볼까요??

 

개념에는

 

빠르고 알찬 개념 학습

 

잘 나오는 실전. 응용문제 학습

 

응용 평가

 

3개로 나뉩니다.

 

 

 

 

 

개념학습에서는 개념정리를 하고 개념 문제를 한번더 풀수가 있어요.

 

실전.응용문제 학습은 실전문제, 응용문제를 풀어볼수가 있고

 

응용평가에는 단원평가 문제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유형책에서는

 

 

 

응용을 완성하는 실전유형강화학습

 

상위권으로 가는 상위권유형강화학습

 

어려운 시험까지 대비하는 응용.심화 단원평가

 

이렇게 3단계로 나뉘어져있어요

 

문제집 처음 펼칠때 그 기분을 좋아하는 아이~!

 

수학에서 몰라서 틀리는것 보다 실수로 틀리는게 있는데요

 

이번에는 천천히 실수 없이 잘해보자고 약속했어요.

 

초등수학 정말 중요한데

 

비상교육 개념플러스유형에서는

 

개념과 유형이 하나로 되어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수학 공부 방법을 제시해주고 있어요.

 

 

 

아이와 개념을 풀어보고 실전문제까지 풀어보았어요.

 

제 개인적으로 문제집 글씨도 크고 아이가 푸렁볼수 있는 공간이 넓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학년때는 글씨가 큰데 아이가 적기 불편했던 문제집도 있었거든요.

 

그리고 문제수가 아주 많은 편은 아니라서

 

아이가 지루해 하지 않고 진도 쭉쭉 뺐어요.

 

아는 부분에서는 진도를 좀 나가고

 

처음 접하거나 어려워하는 부분에서는 천천히 개념공부하고

 

복습하면서 공부하고 있어요.

 

답지도 깔끔하게 분리되어 제가 가지고 있으면서

 

채점하기 좋았습니다.

 

 

 

 

 

저는 겨울방학동안 아이와 예습교재로 골랐던

 

비상교육

 

개념플러스유형

 

새학기에도

 

 

 

초등수학문제집 선택으로

 

개념플러스유형 좋은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