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코치 대한민국 어학연수
박정원 지음 / 21세기북스 / 2012년 4월
평점 :
절판


박코치 저서는 사실 홍대리 책을 읽은 것이 먼저였다.

그 책을 읽고 난 뒤 박코치를 만나면 영어를 잘할 수 있게될 거라는 확신이 생겼고,

그래서 박코치의 대한민국 어학연수도 구입해서 읽게 되었다.

굉장히 많은 기대를 하고 보았는데, 역시 그 기대 이상이었다.

일단은 어학연수를 다녀오기 어려운 사람의 입장에서 국내에서 영어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해 주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국외든 국내든 어디서든지 영어와 우리말의 차이점을 분명히 알고

올바른 방법으로 훈련을 받는다면 얼마든지 영어를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이 책을 통해서 알았다.

어떤 방법으로 훈련해야 하고 어떤 차이가 있는지에 대해서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었다.

약간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이것은 박코치 대한민국 어학연수에서 안내하고 있는

박코치 다음, 네이버 카페에서 여러가지 자료를 보고 훈련 후기들을 읽으며 이해하게 되었다.

나와 같이 국내에서 영어를 제대로 훈련해보지 못해 아직까지 영어를 극복하고 있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이 이 책을 읽는 다면 분명 틀림없이 큰 도움이 될꺼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