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중학 신입생 예비과정 영어 (2024년용) - 예비 중1을 위한 중학 신입생 예비과정 (202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지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몇 달 후면 중학생이 될 쭌군!!

아이는 신나하지만 엄마는 많이 불안합니다 ^^;

이제 껏 초등 6년을 선행없이 버텨왔는데

선배맘들의 조언을 들으니 미리

조금씩 준비해두어야 하더라고요.

마침 좋은 기회가 되어서

EBS중학 신입생 예비과정을 만났네요 ~

겨울방학동안 차근차근 하면 중학학습을 하면 

걱정을 좀 덜 수 있겠어요^^

'EBS중학 신입생 예비과정'은 주요 5과목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2018년 새교과서 반영으로 만들어졌고

초등과 달리 교과서가 학교마다 다르니

여러 교과를 통합하여 주요 핵심내용을 담아있다고 해요.

아이랑 살짝 훑어보니 용어나 개념들이

낯설고 어려운 것들이 눈에 띄네요.

요런건 자주 보아서 익숙해지는 작업이 필요한 것 같아요.

한달 전 영어학원을 쉬고 싶다고 해서 그만둔 쭌군인데요.

그 영어학원도 1년 반 다닌 ㅎㅎ

학원을 많이 안 좋아해요 ^^;;

 영어를 어떻게 해야할지 매일 매일이 고민입니다.

그래서 'EBS중학 신입생 예비과정'중

영어를 제일 먼저 보여주었어요 ㅎㅎ

EBS 중학 신입생 예비과정의

제일 장점이라면 바로 전단원 무료강의를 제공한다는 점이요~

회원가입하면 바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데

5개의 과목 모두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어서

겨울방학동안 알차게 들을 수 있겠어요~

 

막연했던 중학교의 교과를

EBS 중학 신입생 예비과정을 통해 만나보니

조금은 걱정을 덜었네요 ^^

겨울방학동안 쭌군과 함께 알차게

진행하면 중학교가서도 좀 더 수월하게

배울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