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und My City 오늘 하루, 서울의 시간 Around 어라운드 컬러링북 1
윤영철.안다연 그림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에이치코리아의 컬러링북 <오늘하루,서울의시간>입니다.

요즘 힐링의 수단으로 많이 이용되는 컬러링북 ㅎㅎ

그 트랜드에 맞추어 저도 한번 도전해보았어요~

요 따끈 따끈한  이 책은   서울의 유명한 곳곳을 그려 놓아 마치 서울 시티투어를 다니는 느낌이 드네요.

또 장면마다 설명을 살짝씩 가미해 재미를 더해주었어요~

광화문광장, 덕수궁, 서울시청, 남대문시장, 경복궁, 북촌 한옥 마을, 남산서울타워 등

서울의 다양한 곳을 보여준답니다

그런데 색칠을 하다보니 왜 힐링이 되는지 알수 있을 것 같아요~

하나 하나 색칠할때 열중하다보니 왠지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요즘 컬러링북이 인기라 가끔 서점에서 살펴보았는데 한권 사려고 해도

정말 복잡한 패턴이나 문양들이 많아서 '힐링'이 아닌 '스트레스'가 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

쉽게 시작할 수가 없었어요~

특히 정원이나 식물 나오는 책은 정말 오랜 공이 들어가야 할 것 같았어요.

그런데 요 책은 내가 친근한 서울의 풍경이다 보니

마치 한곳 한곳 여행사진첩을 만들 듯 칠해 나가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