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득키득 스쿨 영단어 - 그림으로 완성하는 초등 영어!
심재경 외 지음 / 두앤비컨텐츠(랜덤하우스코리아) / 2015년 1월
평점 :
품절


 

알에이치코리아 두비컨텐츠에서 나온 <키득키득스쿨영단어>입니다.

교육부에서 지정한 초등영어 약 800단어 중심으로 교과서와 일상생활에 관련된 재미있는 내용들이 담겨 있어요.

초등 중학년인 저희 아이 , 요책보고 얼마나 깔깔 웃어대는지 ㅎㅎ

사실 아무리 좋은 책도 아이가 봐야 좋은 거잖아요~

이책은 쭌군이 제  책상에 놓여져 있는 걸 가져가서 한번에 다 읽어버렸답니다.

아이뿐 아나라 제가 봐도 눈에 쏙쏙 들어오는 그림과 글들이라 더 기대가 됩니다.

또 CD가 두장 들어있어서 책의 내용을 들으면서 즐길 수 있어요.

그럼 살펴볼까요^^

​                                                              책의 차례는요~

                                                               1장  신기한 신체 탐험

                                                               2장  멍멍, 짹짹, 동물농장!

                                                               3 즐거운 나의 집

                                                               4장  학교다녀오겠습니다.

                                                               5장  음식을 냠냠

                                                               6장  뛰뛰빵빵! 교통

                                                               7장  신난다! 명절,운동, 나들이!

                                                               8장  미국 초등 영어 

좀 더 자세히보면요~

정말 실생활과 밀접한 단어들이죠 ㅎㅎ

부은 눈 ~ 요런표현은 저도 몰랐던 거네요~

전에 어학원에  돈을 엄청 쏟아 부었는데 ㅠㅠ

 

한장의 10개의 이야기가 끝나면 요래 <단어 트레이닝>코너가 나와요.

그럼 지금껏 배워 온 단어를 점검할 수 있겠죠~

 

​초등 고학년을 향해가는 저희 아들램~

남들보다 영어를 늦게 시작했는데요~

나름 엄마표 한다고 학원이나 사교육을 안시키고 있어요 ^^;;

관심있을때 시키자 해서 편하게 영어에 노출만 시켜주었는데

하루에도 열두번 뒷목을 잡는 일이 생긴답니다 ㅎㅎ

그런데 요책을 이용하면 좀 더 화를 가라앉히며 할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ㅎㅎ

우선 아이가 이 책에 대한 첫느낌을

 "엄마 이 책 대따 재미있어요~" 요래 표현했거든요 ㅎㅎ

이럼 반은 성공한거죠!!

이제 차근차근 진행하면 초등영어 좀 편하게 갈 것 같네요 ^^

책을 보면서 생각한건데 두페이지씩 컬러로 복사를 해서 냉장고에 붙여 놓으면 오고 가며  쉽게 익혀질 것 같아요.

한페이지 한페이지 정보가 가득한 <키득키득스쿨영단어> 넘 좋네요 ^^

저 처럼 매일 홧병으로 고민하는 초등맘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