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가 최고야

장 영

 

 

장영 출판사의 <김치가 최고야>입니다.

세계5대 장수 식품인 김치는 누구나 아는 우리나라 전통 식품이죠.

너무 짜게 먹지만 않는 다면 여러가지로 우리몸에 도움을 주기도 하고요.

이 책은 김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는데요.

김치의 재료는 무엇이 있는지 또 어떻게 만드는지 그리고 세계인이 인정하는 우주식품이 되기까지의 이야기도 말이죠.

얼마전 TV에서 김치의 성분중 하나가 성장기 어린이의 뇌발달에 좋다고도 나왔네요.

김치에 대해서는 아이들이 유치원 아니 어린이집에서 부터 배우고 또 직접 담가보기도 해서 더욱 친근한데요.

저희 아이는 김치는 작년부터 잘 먹기 시작했어요.

맨처음에는 씻어 먹기도 하고 하나 먹을 때 마다 물 한컵 씩 먹기도 했지만

요즘은 매일 매끼먹고 보쌈이나 삼겹살에는 절대 빠질 수 없는 음식이 되었어요.

이책 뒷부분에 김치의 종류가 나오는데 한참을 보면서 이거 먹고 싶다 저거 먹고 싶다 연발을 하더라고요.

정말 김치 안먹을까봐 걱정을 했는데 김치의 감칠맛과 시원한 맛을 느끼고 부터는 알아서 찾네요 ^^

<김치가 최고야>는 김치를 싫어하는 아이도 자꾸 군침이 돌게 만들 것 같아요.

재미있는 글과 일러스트들이 흥미진진하고 김치에 대한 지식을 가득 담아 놓아 안좋아 할 수가 없겠죠 ^^

 

겉 표지입니다. 이제는 우주식품인 김치라 우주선이 똭~ 그려져 있네요 ^^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